곧 있으면 리니지m이 오픈한다. 들리는 말로는 6월 21일에 리니지m이 오픈한다고 하니 2주정도 남은 셈이다. 

1998년 9월 1일에 출시한 온라인 게임의 전설인 리니지 1의 인기덕에 리니지m 의 인기도 대단하고, 모바일 게임계의 여러 기록을 남기고 있다. 그럼 곧 출시될 리니지m 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나올지 미리 알아보자.

리니지m 아이템 정리

리니지m은 몇주간 미니게임을 통해 아이템 강화를 맛보게 했다. 강화 점수에 따라 스코어가 올라가고, 여기서 얻은 포인트로 포인트샵에서 리니지m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서 구매한 아이템은 리니지m 정식 오픈 후에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리니지m 아이템은 총 7가지다. 추후 오픈과 업데이트를 거치면 전혀 다른 구성일 수 있는데,현재는 7개의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아데나와 주문서는 설명이 딱히 필요하지 않으니 나머지 리니지m 아이템들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소모품 꾸러미는 3만 스코어로 구매할 수 있고, 체력회복제 100개, 속도향상 물약 2개, 변줌 2개가 들어있다. 초반에는 이 주머니도 꽤 쓸만할거다.

5만 스코어로 구매할 수 있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충전해주는 아이템으로, 사용시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올라간다.  

리니지m 아이템중 가장 높은 스코어를 요구하는 전투무기 상자다.150만의 스코어가 필요하며, 미니게임을 하는 모든 유저들이 이 전투무기상자를 받으려고 그렇게 노력했지만, 받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걸로 보인다. 

상자를 열면 상급 무기상자와 최상급 무기상자중 하나를 얻을 수 있고, 상급무기 상자안에는 싸울아비 장검, 힘의지팡이, 크림슨 랜스가, 최상급에는 무관의 양손검,사이하의 활, 얼음 여왕의 지팡이, 수정단검이 들어있다. 이 상자를 얻어 높은 능력치의 무기를 얻은 유저는 빠른 사냥으로 다른 유저들보다 빠른 렙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리니지m 아이템은 상품별 1번씩만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를 하면 구매완료 도장이 찍히고, 두번 구매가 불가능하다. 포인트샵 이용 가능 기간은 6월 18일 까지이니 그전에 미리 구매를 해놔야 한다. 구매를 하지 않고 기간이 지나면 포인트 사용이 안되니 꼭 미리 구매 해두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