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이 되면 대부분 체크카드를 만들어 사용 하게 되는데, 무수히 많은 체크카드중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사회 초년생이 사용하면 좋은 체크카드를 소개 하겠다.

20대에게 맞춘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정리

20대에게 추천하는 체크카드는 신한카드에서 발급하는 신한 S20 체크카드 이다. 20대의 생활 패턴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쏠쏠한 혜택들이 들어있다. 연회비는 당연 면제에, 마스터 카드로 국내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요약이다. 교통,통신,편의점,문화생활등 전반적인 할인 혜택을 가지고 있다. 이제부터 세부 혜택 내용을 알아보자. 



교통할인

먼저 실생활에서 빠질수 없는 교통비 할인 혜택이다. 버스,지하철,택시 이용시 최고 10%를 캐시백해준다. 할인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 지난달에 체크카드로 2~30만원을 사용했다면 2천원 한도로 교통비를 돌려받게 된다.  100만원 이상 사용하였다면 7천원 한도에서 캐시백 해준다. 


통신요금 할인

이동통신요금 할인은 신한 S20 체크카드로 자동이체 납부시 월 최대 3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전제 조건은 건당 납부 총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이며, 후불교통카드는 2천원 한도로 할인이 적용된다. 


편의점 할인

주변에 GS25 편의점이 있는 경우에 유용한 혜택이다. GS25 이용시 최고 7%를 캐시백 해주게 되는데, 1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해서 적용되며, 할인율과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도서 할인


교보문고와 반디앤루니스에서 최고 5%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2만원 이상 결제건부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일 1회, 월 3회 적용, 월 3천원까지 가능하다. 


어학원 할인 


YBM시사와 파고다 어학원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5% 캐시백을 받을수 있다. 어학원 할인은 월 1회, 연 6회까지 적용 가능하고, 건당 최대 5천원까지만 할인이 된다.  토익시험 응시료도 건당 3만원 이상시 2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 외식 할인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 월 2회, 1일 1회 1만원 결제금액의 최대 20% 캐시백 적용되며, 월간 3천원 한도까지 할인 적용된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는 1일 1회, 월 2회 최대 20% 캐시백을 받을수 있으며, 월간 최대 5천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놀이공원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 이용권 구매시 50% 할인 혜택이 있다. 1일 1회, 연 3회까지만 적용되며, 직전 3개월간 월 평균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시 할인 적용되니 참고바란다. 


영화예매 할인


영화예매 사이트인 맥스무비에서 영화 예매시 1일 1회, 월 2회, 연 6회 까지 본인과 동반 각 각 1천원 할인 적용된다. 직전 3개월간 이용금액이 평균 10만원 이상시 할인 적용된다.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할인한도


체크카드는 월간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서 할인 한도가 달라지게 되니 참고해서 사용하면 된다.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되는 서비스는 통신/편의점/서점/학원/토익/요식이며, 교통비 할인은 별개 적용이다.

이상으로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정리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