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인터넷을 어떤 브라우저로 하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도 참 많이 나와있는데요,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파이어 폭스등 종류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던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익스플로러는 계속된 업데이트를 통해 익스플러로 11까지 나왔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마이크로소프트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줍니다.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대상은 현재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서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제품 버전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윈도우 10으로 선택했습니다. 

 

 

윈도우 7이나 8이신 분들은 제품 선택에서 각자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윈도우가 몇 비트 운영체제인지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파일이 달라집니다. 본인 pc에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신 후 그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몇 비트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내 컴퓨터" 혹은 "내 pc" 아이콘을 찾으셔서 마우스를 올리시고 마우스 우클릭 후 맨 아래에 속성을 눌러보세요. 그럼 윈도우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나올 거예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 후 설치방법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파일을 설치하셨으면 더블클릭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팝업창이 뜨면 설치를 눌러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설치는 매우 금방 끝나고 어려움 없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끝나셨다면 컴퓨터를 재시작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