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창릉신도시 청약 정보

https://cafe.naver.com/natureohmme

고양 창릉신도시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3기 신도시중에서도 관심도가 높은 지역으로 알고 있는데요, 서울 은평구와 근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청약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고양 창릉신도시 청약을 준비하시는 분들중에는 청약을 처음 준비하느라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도 많으시고, 내가 당첨될 확률이 있는건지, 무주택에 속하는건지, 특별공급은 어떻게 넣는건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제대로 알고 준비하지 않으면, 부적격 처리되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충분히 공부도 하고, 창릉신도시를 준비하는 여러 사람들과 교류도 하면서 정보를 얻어야 당첨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일수 있습니다. 

창릉신도시 대표 커뮤니티 카페

https://cafe.naver.com/natureohmme

네이버 카페에 창릉신도시 청약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모여 정보를 나누고, 궁금한것을 묻고 답해주는 '창창한 창릉신도시' 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아파트 청약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도 창릉신도시 맞춤으로 공부를 하면서 준비할수 있고, 고양시 정보도 빠르게 보실수 있어서, 보다 편하게 창릉신도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금한게 있다면, 질문글로 올리면 여러 회원들이 답변을 해주고 있습니다. 

 

창릉신도시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카페에 가입하시면 정보도 얻고, 같은 창릉신도시 회원분들과 교류도 할 수 있어 1석2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https://cafe.naver.com/natureohm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