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하다보면 가끔씩 뜻하지 않던 오류가 발생해 난감한 상황이 오게 된다.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프로그램이 msvcp120.dll 이 없어 실행을 할 수 없다고 나온다. 검색 끝에 오류를 해결하였고, 나와 같은 사용자를 위해 간단하게 해결한 방법은 공유하려고 한다. 

msvcp120.dll 다운로드와 해결방법


msvcp120.dll 오류를 겪은 사람들은 위와 같은 오류창을 봤을거다. msvcp120.dll 오류는 Visual Studio 2013용 Visual C++ 패키지 파일만 깔아주면 매우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Visual Studio 2013dyd Visual C++ 패키지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수 있는데,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바로가기

위 링크를 신뢰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위와같이 Visual Studio 2013dyd Visual C++ 파일을 검색하면 된다. 

파일 검색을 하면 가장 상위에 있는 2013용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면 된다. 

언어선택은 한국인이니 한국어로 선택하고, 빨간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자.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을 두번째, 세번째 파일인 x64,x86을 받으면 된다. 

msvcp120.dll 오류를 해결해줄 두 파일은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통해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해주자. 그냥 설치 하게되면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수 있다. 

설치가 완료되면 대부분 바로 오류가 해결이 될것이다. 해결이 안됐다면 재부팅 후 오류가 났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 주면 된다. 

msvcp120.dll 오류를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아르바이트 지원시 반드시 필요한 알바 이력서. 예전에는 편의점이나 문구사에서 이력서를 구매했지만, 요즘은 직접 출력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알바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과, 워드로 작성하여 출력할 수 있어 좀 더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가 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는 본문 하단에 파일로 첨부 해놨으니, 마음에 드는 이력서가 있으면 다운 받아서 출력하여 사용하면 된다.

알바 이력서 양식 종류 4가지

올려놓은 파일에는 4종류의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이 들어있다. 알바 이력서는 입사 지원서와 달리 매우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으며,이름,주소,연락처,호주,학력 및 경력사항 정도만 작성하면 된다. 


아르바이트 이력서에서 말하는 "호주"란 한 집안의 주장이 되는 사람으로써, 가족증명서에 기재된 세대주를 의미한다. 보통은 세대주가 아버지로 돼 있기 때문에 아버지의 인적사항을 적는 편이다. 어머니가 부양자라면 어머니의 인적사항을 적으면 된다. 

호주와의 관계에는 아버지/어머니가 호주일 경우에는 "자", 할아버지/할머니일 경우는 "손" , 남편일 경우는 "처", 오빠/언니는 "매", 형/누나일 경우는 "제", 남동생일 경우 "자", 여동생일 경우는 " 형", 본인이라면 "본인" 이라고 작성하면 된다. 그럼 아래에 첨부한 이력서 양식 다운받아서 잘 사용하길 바란다. 

알바 이력서.zip


국민나라사랑카드는 징병 검사시 발급 받을수 있는 체크카드로, 군 복무/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국가 기관이 병역 의무자에게 주는 각종 여비와 급여를 수령할 수 있는 전자 통장이자 병역증 및 전역증 기능을 겸비한 다기능 스마트 카드다. 

그럼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먼저 알아야 할 점은, 나라사랑카드는 국내 전용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연회비는 면제이며,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다.

마트할인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군마트,P.X 및 GS25 해군마트에서 환급 할인 혜택이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3만원 미만 금액은 10% 할인(1회 1천원까지, 월 2회 가능), 3만원 이상부터는 5~20%(월 최대 5만원)까지 환급 할인을 받을수 있다. 

보험/경조사

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시 계열사인 kb손해보험사의 단체보험에 무료 가입이 된다. 군부대 내외 하재,폭발,붕괴사고치 최대 5천만원, 군부대 외 일반사고시 최대 5천만원, 군부대 외 대중교통상해 최대 1억원이 보장된다. 

그리고 부모 조사 시에는 제단 꽃바구니 2개, 본인이 결혼을 하게 되면 축하 화환 2개를 받을 수 있다. 

금융수수료/공중전화

국민은행 인출 및 이체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인출시에도 수수료가 면제된다. 인터넷,모바일,폰뱅킹,타행이체시에도 면제가 된다. 

장병들이 자주 사용하는 kt 공중전화도 요금 자동이체 설정시 10%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화생활 혜택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에서 빠질수 없는 문화생활 혜택이다. 대중교통은 20% 청구할인, 교보문고는 5% 환급할인을 해준다.



cgv 영화관은 35% 환급할인 되며, 스타벅스는 20% ,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5만원 이상시 월 1회 2,500원 환급할인이 가능하다. 몇몇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5% 할인이 된다.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는 50%, 아웃백이나 VIPS는 20% 할인이 된다. 


국민 나라사랑카드 통합 할인한도 내용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월간 통합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다. 적용대상은 대중교통,영화,놀이공원,커피전문점,패밀리레스토랑,통신,서점,어학시험,쇼핑이다. (마트 이용은 해당되지 않음)


적용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0만원 이상 최대 5천원 부터,  100만원 이상 최대 5만원의 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는게 좋다. 


최초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이용실적 없이 월간 할인한도 1만원 이내에서 받을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하는게 좋다. 

그리고 매월 세번째 일요일 00시~06시중에는 이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참고하자. 모르고 사용하다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정리해 놓은 사진이다. 매번 생각이 안난다면 이 사진을 캡쳐해서 보관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