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어머니병명
일요일 예능 중에서 즐겨 보시는 프로가 있으시죠?
저는 미운우리새끼를 매주 챙겨보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프로라고 생각합니다.
미운우리새끼는 초창기부터 봐왔었는데, 어느날인가 부터 이상민씨 어머니가 보이시지 않았습니다.
못 나오시는 이유가 건강상의 문제라고 하는데요, 이상민어머니병명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알아봤습니다.
먼저 이상민씨 어머님의 연세는 42년생으로 올해 77세가 되셨습니다.
77세 연세에도 불구하고 미우새에 출연하셔서 다른 어머님들과 호흡을 잘 맞추시면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해주셨었습니다.
이상민어머니병명은 혈소판 수치 감소증?
아들의 일상 생활이 나오는 화면을 함께 보면서 울고, 웃으시면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어머님의 모습을 보여주셨었습니다. 그런데 작년인가 부터 나오지 못하시는 이유가 혈소판 수치 감소증 때문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혈소판이란 다들 아시다시피 혈액의 응고와 지혈을 도와주는 혈소판의 수치가 감소하는 증상인데요, 정도가 심해지면 출혈이 심해져 양치를 할때도 잇몸에서 출혈이 자주 나거나 쉽게 멍이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소판 수치 감소증은 외상이 없어도 신체내 장기에서 출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병이라고 하네요.
시상식 수상소감에서 이상민 엄마 병 언급
이상민씨는 작년 12월에 있었던 2018 에스비에스 연예대상에서 수상소감을 말하면서 이상민어머니병명에 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께서 어머니를 걱정해주시고 안부를 여쭤보셨다. 근황을 물어보시는 분들에게 항상 괜찮아 지셨다고 했지만, 사실 편찮은 적이 많으셨다" 라며 이상민씨는 엄마 병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이상민씨가 시상식에서 언급한 얘기를 보면, 어머님께서 아직 건강을 되찾지 못하신걸로 보이는데요,임여순 여사님께서 하루 빨리 병을 훌훌 털어버리시고, 예전과 같이 미우새에 출연하셔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