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4일 스타벅스에서 2020년 벚꽃 MD(엠디)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니아 들은 이날 어떤 디자인의 텀블러와 머그컵,우산,머들러,키핑이 소개될까 매우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요, 출시되는 벚꽃 엠디 제품들이 어떻게 나오는지 공개합니다. 

 

2020 스타벅스 벚꽃 MD 엠디 공개

 

2020 스타벅스 벚꽃 MD 엠디는 여러 종류의 머그컵과 텀블러가 판매됩니다. 

오시어너스 텀블러, 오드핸드 텀블러, 블라썸 엘마 텀블러, 투고 텀블러.

이번 벚꽃 엠디 투고 텀블러는 용량 사이즈가 591ML 인 벤티 사이즈여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스트랩 텀블러,그러데이션 루시 텀블러,블라썸 파인니 텀블러,블라썸 밀리 텀블러. 

 

 

 

 

블라썸 풍경 텀블러, 폴링 블라썸 텀블러, 퍼플 플로팅 워터보틀 , 20체리블라썸 저그. 

 

 

 

꽃잎 드리퍼, 체리블라썸 자개꽃 우드 트레이, 체리블라썸 우드 스푼포크 세트, 체리블라썸 베어리스타키 체인.

 

 

가죽 태슬 키 체인, 가죽 참 키 체인, 트리 스노우 글로브, 가죽 카드지갑도 있습니다. 

 

핀세트와 소풍 멀티 백, 그리고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벚꽃피는 양우산과 벚꽃나무 머들러.

 

위 제품중에서는 체리블라썸 보온 케틀이 인기가 있을것 같습니다. 우드 코스터도 저렴한 가격대면 많은 판매가 이뤄질것 같네요.

 

 

 

이번 벚꽃 엠디에서 가장 인기가 많을것 같은 시온 컵도 있습니다. 

체리블라썸 시온 머그와 시온 글라스. 

시온 머그와 시온 글라스는 음료를 담으면 컵의 색깔이 변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스태킹 컵 세트도 나름 인기가 많겠네요. 

이번에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컵이 엄청난 인기를 끌다가 단종이 되었는데, 스태킹 컵 세트가 그 뒤를 잇지 않을까 합니다. 

 

위 제품들도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번 2020년 벚꽃 엠디MD에 출시되는 머그컵과 텀블러,머들러,양우산,키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위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은 스타벅스 매장이 오픈되자마자 금방 소진이 될 것으로 예상되니, 찍어둔 제품이 있으시다면 서둘러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