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대한민국공군들과 가족들을 위한 호텔과 체력단련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공군복지시설쳬약체계 사이트 안내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호텔과 체력단련장, 웨딩홀의 예약,이용, 요금에 대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 사이트 주소는 https://welfare.airforce.mil.kr:446/mbshome/mbs/welfare/index.do 입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상단에 메뉴 화면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체력단련장과 그린나래 호텔에 대한 예약과 조회 ,사용안내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먼저 체력단련장에 대한 안내입니다. 

 

 

 

 

체력단련장은 공사 ,광주,사천,김해,원주,수원,대구,성남,예천,청주,강릉,충주,서산,오산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각 지역 체력단련장을 클릭하시면 시설과 코스 시설과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체력훈련장 예약신청은 평일 15~9일전 14시까지 가능하며 토/일요일은 전주 금요일 14시까지 가능합니다. 

 

 

월 이용횟수는 수원,성남,오산은 월 3회이내, 기타지역은 월 8회이내이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체력훈련장 이용요금표 안내입니다. 

 

 

 

다음은 그린나래호텔 이용 안내입니다. 

 

 

그린나래호텔의 이름은 그린듯이 아름다운 날개의 뜻을 갖고 있으며, 해운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웨딩홀과 그랜드 볼룸,스카이라운지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린나래호텔 입실 시간은 15시이며, 퇴실시간은 12시 입니다.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좀 더 빠른 11시 퇴실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는 051 744 8160으로 하시면 됩니다. 

 

 

 

 

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 그린나래호텔 이용 요금 안내입니다. 

]

 

 

지금까지 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 사이트 안내를 드렸습니다. 

나라를 위해, 대한민국 상공을 위해 힘써주시는 공군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 올리며 마치겠습니다.